캐나다 일기

캐나다는 이제 마스크도 안쓰고 백신도 안 맞아도 됩니다

캐나다미스김 2022. 2. 26. 09:24
반응형

 

캐나다에서 코로나로 인해서

밀접접촉자가 3번이나 되고,, 자가격리를 하는 와중에

 

갑자기 법이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자가격리 기간이 짧아져서

디렉터가 내일 갑자기 출근하라고 연락이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가격리기간 14일 -> 10일 -> 5일

 

 

 

처음에 이렇게 시행한다고 했었음

 

 

현재 나는 사스케츄완에 살고 있음

캐나다는 미국처럼 주별로 법이 다름

 

한국에 오랫동안 살았던 나는 이게 좀 아이러니한데

캐나다는 뭔가 주별로 법이랑 분위기, 날씨 심지어 세금까지 달라서

각각 다른 나라 같음

 

 

암튼 우리주가 제일 먼저 백신여권 폐지가 된다고 발표함

 

 

하지만,,

 

 

 

 

 

백신여권 폐지, 진짜 잘했당

 

 

 

결국 백신여권 폐지는 2월 14일에 됨

그래서 현재는 사스케츄완, 알버타주만 백신여권이 폐지됨

 

 

 

그래서 나는 더 이상 백신을 맞을 필요가 없어졌다.

 

 

그리고 3월 1일 부터는 마스크도 안써도 됨

더 이상 의무화가 아님!

 

 

온타리오 주는 아직 백신도 맞아야하고 마스크도 써야한다고

정부에서 공식 발표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