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일기

한국이랑 매우 다른 캐나다 파파이스, 햄버거 브랜드

캐나다미스김 2022. 1. 13. 08:50
반응형


한국에서 햄버거는 어쩌다가 먹었었는데
딱히 최애 브랜드는 없었다

그나마 파파이스에서
케이준 통버거세트인가

하얀 치즈랑 고기패티, 자극적이지 않은 피클이 들어간


아주 매우 좋아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혼자서도 가끔 먹으러 갔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은 같은 듯ㅋㅋㅋ


파파이스는 감튀가 유명했던 것 같은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 버거가 더 최애였음ㅋㅋㅋㅋㅋ




너무 먹고 싶다,,,




그래서 캐나다 오기 전에 엄청 기대했었다

'여기서 먹는게 더 맛있겠지'
'캐나다에서 먹는 파파이스는 무슨 맛일까'




캐나다에서 파파이스 먹을 때




결론부터 말하자면
캐나다에는 케이준 통버거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이스 뿐만 아니라 다른 버거 브랜드들도
한국에 있는 메뉴들이 여기엔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초반에
매우 화가 많이 났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넙적살


한국 KFC에 있는 에그타르트 최애였는데
캐나다 KFC에는 그런거 안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좀 많이 서운하다구,,,





파파이스는 치킨이랑 코울슬로




캐나다에서 웬만한 햄버거집 다 가본거같다

웬디스
맥도날드
버거킹
KFC
A&W
파이브가이즈
Fuddruckers
졸리비


더 있나
근데 여기는 펍에서도 버거를 많이 팔긴 하니까


근데 엄청나게 맛있다!
이런 집은 없었고
그냥 배고팠으니까 먹는 느낌??ㅋㅋㅋ


그나마

KFC에서 치킨버거
(안에 들어가는 피클 개존맛;
집에서 담근 피클맛인데 안시고 자극적이지 않음
사실 피클먹으려고 이거 먹는거임ㅋㅋㅋ)



버거킹에서
치킨버거 매운맛
(매운맛 소스 추가해달라하면 더 맛있다.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매운맛인데 사실 호불호 갈렸음)



졸리비
(웬만한거 다 맛있음,
매운치킨은 진짜 맵고, 우베파이 존맛. 진짜 바삭함)

필리핀에서 먹었던 졸리비 맛이랑 매우 다름
싸구려맛 하나도 안남
근데 웬만한 버거 브랜드보다 비쌈







쓰고보니 난 졸리비를 좋아하는 것 같다.
필리핀에서는 별로 안 좋아했었음
싼맛이 많이 났어서

지금가면 또 다르려나


암튼 캐나다 졸리비는 꽤 괜찮다
엄청 바삭하고 그 바삭함이 다음날이 되어도
그대로 유지가 됨ㅋㅋㅋㅋ

난 그 부분이 좋음






치킨이 정 먹고 싶을 땐
이런식으로 파파이스나 KFC, 졸리비에서
달래지만 그래도 한국 치킨이 짱이다


캐나다에서는 유일하게 에드먼튼에
페리카나가 있고

여담이지만
예전에 진지하게 에드먼튼으로 이사하려고 고민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윙은 코스트코 푸드코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