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일기

벤엔제리 아이스크림 Ben&Jerry's, 하겐다즈

캐나다미스김 2022. 1. 11. 09:10
반응형



벤엔제리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이거 되게 유명한 아이스크림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캐나다에오니 당연히 마트에 있음


근데 캐나다는 상대적으로 싸고 양 많은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많아서 이걸 고르진 않고
늘 항상 다른걸 먹었었다ㅋㅋㅋㅋ



하겐다즈도 세일을 많이 하는데
벤엔제리는 한번도 세일하는거 못 봄


이 칸 통째로 뜯어오고 싶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코너는 잘 안가는데
노란딱지가 하도 붙어있어서 안 살 수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금포함 한 3500-4000원 되려나



오늘의 수확품


하겐다즈가 딱히 맛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그나마 먹을만해서 집어옴


사실 캐나다 아이스크림은 맛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싼맛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뭔가 싼 크림 맛이 많이 나는 걸 먹었어서

아이스크림에 대한 기대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베이킹 용도



그러고보니 이 날 유제품만 구입했었네ㅋㅋㅋ





식후 아이스크림 국룰



나 쿠앤크 덕후임

진짜 개 조아함😍


근데 하겐다즈 쿠앤크,,,,
다신 먹지 않기로 했다



저렇게 이쁘게 생겨가지고
배신감



다신보지말자,,


와,,,

너무 맛이 없어서 내부 사진도 안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열면 엥? 이게 쿠엔크?? 이런 비쥬얼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0.1mm 펜으로 점 찍어 놓은 듯한,,



쿠엔크인데 쿠키가 없음
쿠엔크인데 크림맛이 안남


우유의 진한 맛도 없고
1리터에 물에 우유 세숟갈 탄 그런 크림맛,,,


티비보면서 하겐다즈


카카오루비 하겐다즈

나는 그닥 나쁘지 않았는데

전형적인 여자들의 맛
남자들이 실제로 극혐했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입 의사는 없음
아니,, 이제 하겐다즈 안살라고,,,,




오늘의 주인공




벤엔제리를 제일 나중에 오픈함


맛있는거 제일 마지막에 먹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장디자인이 너무나 북미스럽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꼭 드셔보세요



이걸 무슨 맛이라고 해야하지

바닐라 아이스크림 퍼지 와플콘 캬라멜?





얘는 맛있어서 내부사진 있음ㅋㅋㅋㅋ



마치 우주의 빚깔같다


영롱*_*




뚜껑도 뭔가 친환경적이야. 잘 부서져



아이스크림에 비닐씰이 있는데
가위로 자르지 않으면 뚜껑이 이렇게 망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위 가지러가기 귀찮았다고,,,
매우,,,




지금보니 색깔도 이쁘네


와,,,,,


진짜 개존맛!!!!!!!!!!!!!!!




감동의 쓰나미



첫 입을 먹고 난 느꼈다
이제 난 벤엔제리만 먹겠다고,,,

다른 맛들을 빠르게 섭렵해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야 알게 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건이



저런 건더기들도 엄청 풍부하고
뭔가 베이스맛?도 맛이 겁나 풍부함





아껴먹는중ㅋㅋㅋㅋ



토핑이 계속 나와서 진짜 맛있게 먹었음ㅋㅋㅋㅋㅋㅋ


올해 목표
벤앤제리 모든 맛을 섭렵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