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농장 운영하기/기타

Nulaxy 노트북 스탠드

캐나다미스김 2022. 2. 27. 09:39
반응형

 

우리 동네에

아마존에서 환불받은 제품을 모아놓은 가게가 생겼다

 

근데 매일 요일별로 물건 가격이 다름

내가 방문한날은 모든 물건이 $25였다.

 

가끔 무슨 드론이나 고프로도 있는데

모두 $25

 

대신 잘 찾아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스탠드 있는데 좋아보여서 또 들고옴ㅋㅋㅋ

 

 

박스가 구겨졌는데 발견 당시에 멀쩡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뜯으면 이렇게 되어있음

생각보다 포장이 꼼꼼함ㅋㅋㅋ

 

 

 

 

 

 


사용방법인것같았음


 

처음에 이거 발견하고 생각보다 견고하고 좋아보여서

아마존에 바로 검색해봄

 

 

 

 

 

 

 

엥???? $89.99???

세금붙으면 $100이 넘어가는 가격

 

집어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브랜드를 좀 더 찾아보니

뭔가 유명한거 같았다

 

그래서 한국 시장에도 검색해봄

 

 

오??? 나 득템했네??

 

 

 

 

 

생각보다 색이 더 이쁘다

그리고 진짜 견고함

 

 

 

 

 

 

 

저 부분 뭐라해야하지?

노트북을 얹으면 받쳐지는 부분?

 

저기 부분은 가운데가 비어있는게 진짜 좋음

안그러면 노트북 열고 닫을 때 진짜 불편함

 

 

 

 

 

 

여기는 바닥 부분

 

 

 

 

 

내 맥북은 13인치라 위에 좀 남음

 

 

 

 

 

아니 키보드랑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잘산제품중에 하나

 

 

기존에 쓰면 거치대는 1층 거실에 두고

밥먹을때마다 아이패드 거치해두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